[대전치과,대전충치치료] 임플란트의 수명과 관리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01, 권주홍 대표원장

[대전치과,대전충치치료] 임플란트의 수명과 관리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01, 권주홍 대표원장 – 대전 램브란트 치과

대전 램브란트치과 대표원장 권주홍입니다 반갑습니다
임플란트 치료를 받는 많은 사람들이
임플란트의 수명이나 수술시 통증이 있는지 없는지
임플란트 치아 관리 요령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 그 중 임플란트의 수명과 관리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임플란트를 치료한지는 벌써 25년이 지났는데요
이제는 조금 알 것 같습니다
임플란트의 수명은 현재 알려진 자료에 의하면 25년에서 30년동안 별 이상 없이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15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성공률이 80% 이상 됩니다.

물론 환자의 뼈 상태 구강청결 상태 음식을 씹는 습관에 따라 수명이 달라집니다.
그러면 임플란트 치아를 오래 건강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임플란트 시술 그 못지않게 여러분들의 건강과 정기적인 관리가 중요합니다
임플란트 치아를 오래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첫 번째로는 염증을 예방해야 합니다.
임플란트 치아 자체는 썩지는 않지만 자연 치아와 마찬가지로 임플란트 치아 주변 잇몸에 염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과도한 염증으로 치조골이 녹아내리면 임플란트가 흔들리고 빼야할 경우도 있습니다.
염증을 예방하려면 양치질을 꼼꼼히 해야 합니다.
또 치간 칫솔을 이용해 임플란트와 임플란트 사이 또는 임플란트 치와와 자연치 사이 공간에도 닦아야 합니다.
특히 임플란트의 보철물과 잇몸 경계 부위는 우리들이 보석 다루듯이 세심하게 관리를 해 주셔야 합니다.

두 번째로는 임플란트 치아에 무리한 힘이 가하지 않도록 음식을 씹을 때 각별히 주의를 해야 합니다.
턱 뼈에 인공적으로 심는 것 이므로 너무 무리한 힘이 가하지 않도록 단단한 음식이나 질긴 음식을 피하는게 아주 좋습니다.

———-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치과.
램브란트치과가 있습니다.
격조 높은 전문가의 서비스, 이제 램브란트에서 느껴보십시오.

기다리지 않는 병원
아프지 않는 병원
고객이 최우선인 병원.
항상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진료하여 고객의 진정한 동반자로서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권리를 찾아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임상 술식을 연마하고 보다 나은 진료서비스를 위해 전문분야별 연구개발에 전념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대전치과,대전치과추천,대전둔산동치과,권주홍,대전임플란트,대전잘하는치과,대전안아픈치과,대전임플란트잘하는치과,대전보험임플란트,대전임플란트전문,대전사랑니발치,대전잇몸치료,대전임플란트치과,대전이갈이,대전임플란트추천,대전임플란트치과추천,대전물방울레이저,대전내비게이션임플란트,대전임플란트재수술,대전디지털임플란트,대전치아교정,대전교정치료,대전교정치과,대전교정치과추천,대전교정잘하는치과,대전디지털치과,대전충치치료

#대전치과 #대전치과추천 #대전둔산동치과 #권주홍 #대전임플란트 #대전잘하는치과 #대전안아픈치과 #대전임플란트잘하는치과 #대전보험임플란트 #대전임플란트전문 #대전사랑니발치 #대전잇몸치료 #대전임플란트치과 #대전이갈이 #대전임플란트추천 #대전임플란트치과추천 #대전물방울레이저 #대전내비게이션임플란트 #대전임플란트재수술 #대전디지털임플란트 #대전치아교정 #대전교정치료 #대전교정치과 #대전교정치과추천 #대전교정잘하는치과 #대전디지털치과 #대전충치치료